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보건경영교육학부 교육계, 산업계, 금융계 및 정부기관 등에서 필요로 하는 이론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전문경영자 양성
홈 학생활동 BDU 학생 스토리

BDU 학생 스토리

경영학전공 김태경

조회수 : 670

작성일자2021-06-18 17:33:47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

경영학전공 김태경   아직 부모의 입장이 되어보지 못했기에 100% 부모님의 마음을 헤아릴 순 없습니다만, 하나있는 남동생에게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좋은 것은 누나 먼저, 큰 것도 누나 먼저, 예쁜 것도 누나 먼저라고 인식을 시키실 만큼 부모님께서 그렇게 첫째 딸을 애지중지 키워주셨습니다. 사실 아르바이트 한 번 해본 적 없이 고생이라는 것을 모르고 자라온 걸 너무도 당연히 생각하며 커왔는데 참 어리석게도 나이 서른 넘으니 부모님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헤아릴 수 있었습니다. 어느 날 문득 정작 당신들을 위해서 살아온 삶은 없으시면서 자식 위해 여태껏 세월 다 보내셨다는 것을 인지하게 되었고 그 세월동안 너무 많이 늙으셨다는 것도 느끼게 되었습니다.
  
  중학교 2학년 때부터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해서 디자인과를 택했고, 2년제 대학 산업디자인 전공을 하고 졸업한 이후로 10년 넘게 디자인 관련된 분야만 일하고 있으니 디자인 회사의 CEO가 꿈이라는 것은 그저 지극히 어린 아이에게 장래희망이 무엇이냐고 물으면 나오는 답과 같았습니다.
  그 꿈을 이루기 위한 첫 번째 노력이 바로 BDU 경영학전공 편입학이였습니다. 2년제 대학을 졸업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채우고,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공부가 무엇일까 생각하다가 사이버대학교를 찾았고 BDU를 알게 되어 경영학전공을 선택했습니다. 오프라인 대학이 아니라서 사람들과의 정보교류가 전혀 없어 아쉬울 것이라는 처음 걱정과는 달리 매달 한번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고, 섬세하고 꼼꼼하게 학우님들을 챙기시는 교수님과 진심으로 서로가 잘되길 응원하는 학우님들이 계십니다.
  특히 단합이 잘되는 경영학전공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쉽게 만나지 못하는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시는 인생 선·후배님께 많은 조언을 들을 수 있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학우님들 덕분으로 밀양에 사과도 따러 가보고, 요트도 타보고 조정면허 준비도 하고 있으며, 스킨스쿠버 자격증도 취득하는 등 많은 경험과 추억으로 제 삶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영학전공 학우님들은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서로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주셔서
  1년 동안 정말 행복하게 즐기며 배우고 있고 함께 한 교수님과 학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내년에 경영대학원 입학과 제 꿈을 향한 1단계 도전을 하려고 준비중입니다. BDU 경영학전공에서 얻은 힘이 어떤 것인지 제 모습을 통해 꼭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십니까? 저는 한 번씩 제 꿈이 실현되어 정상의 자리에 섰을 때 흐뭇하게 창밖을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는 제 자신을 떠올려봅니다. 그러면 제 꿈이 삶의 활력소도 되고, 가끔 흔들리는 마음을 다시 바로 잡아 주어 저에게 큰 힘을 주고 있습니다. 나이가 어떻게 되든 꿈이 있다는 것은 너무 즐거운 일인 것 같습니다.

경영학전공 김태경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전화번호 :
최근업데이트 :
2021-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