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보건경영교육학부 교육계, 산업계, 금융계 및 정부기관 등에서 필요로 하는 이론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전문경영자 양성
홈 학생활동 갤러리

갤러리

[경영학과 모임과 경영대학원 설명회]

조회수 : 714

작성일자2021-07-15 15:15:53
작성자경영학부관리자
1번째 이미지

경영학과 졸업 후 대학원 진학을 계획하고 있는 재학생들의 진로 및 경력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경영학과에서는 지난 7월 14일(수) 저녁에 우리대학 화상강의실에서 학과모임 및 경영대학원 설명회를 열었습니다. 작년부터 대학원 설명회를 우리 경영학과 행사로 개최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전체 학년들이 모두 참석하여 부산대 및 동아대 경영대학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동아대 경영대학원에 대해서는 백진수 동문이 입학에서부터 학업생활, 장학금, 시험, 졸업논문에 대해 안내하였습니다. 부산대 경영대학원에 대해서는 이정순, 이예진 동문이 면접과 대학원 수강신청과 동아리 활동 등에 대한 내용을 알려주었죠.

 

대부분 직장생활과 학업을 병행하고 있어서 바쁜 동문, 재학생들이었지만 늦은 시간 함께 모여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서로 격려하는 모습들이 멋졌습니다. 특히 1학년 신입생들의 참석이 돋보였는데요, 신입생의 적응을 도와준 선배의 얼굴 보면서 감사의 인사를 꼭 전하고 싶었다네요~!

 

동문선배가 들려주는 경영대학원 입학설명회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전화번호 :
최근업데이트 :
2019-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