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홈 갤러리 및 커뮤니티 졸업생이야기

졸업생이야기

[보육교사 2급] 졸업생 윤서정

조회수 : 737

작성일자2020-05-08 15:23:20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
어느 날, 무료한 내 일상에 작은 변화가 찾아왔다. 40대 내 인생에서 ○○엄마도 좋지만 내 이름 윤서정을 찾을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 그런 나를 잘 알고 있는 ○○어린이집 원장님이 어린이집 교사를 권하셨고, 평소에도 아이를 너무 좋아했기에 원장님께 어떻게 하면 교사가 될 수 있는지를 여쭈어보았다.

 

그때 ○○어린이집 원장님 소개로 부산디지털대학교 엄세진 교수님을 알게 되었고, 상담을 받으면서 편입을 결정하게 되었다. 2년의 시간 동안 힘든 고비도, 물론 많았다. 하지만 내가 가고 싶은 길이 분명했고, 또 그 길을 가는 데 있어 가족들의 든든한 지원과 편입부터 졸업 때까지 엄세진교수님의 체계적 관리와 상담 등이 있었기에 무사히 2020년 2월에 졸업을 할 수 있었다.

 

2020년 현재, 나는 저녁에는 ○○엄마, 낮에는 윤서정 선생님으로 불리는 삶을 살고 있다. 만약 내가 2년 전에 용기를 내지 않았다면, 지금도 ○○엄마로만 머물러있었을 것이다. 나는 오늘도 멋진 내 남편과 내 보물들인 아들딸이 해주는 “윤서정 선생님, 오늘하루도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오세요”라는 응원의 말을 들으면서 출근을 하고 있다.

 

이제는 예전의 나처럼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
망설이는 이 시간에, 지금 도전하세요. 부산디지털대학교 아동보육학과를 만나게 되면
"당신은 꿈을 꾸는 사람이 아닌 꿈을 이룬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전화번호 :
051-320-2843
최근업데이트 :
2022-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