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홈 공지사항 학교공지

학교공지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안내

조회수 : 692

작성일자2021-10-15 10:31:51
작성자담당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일정 및 유의사항 안내하오니, 차질없이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 중간고사 시간표

  1)대학원 과목

  2)선수과목 (학부일정)

 

2. 시험 유형 : 실시간 온라인 시험

로그인>>마이페이지>>응시할 과목>>시험/퀴즈에서 응시

 

3. 필수 확인사항

**** 시험 및 퀴즈 응시전 반드시 해야할 준비사항(캐시삭제)

브라우저의 업데이트에 따라 우리학교 학습관리시스템(LMS)에서 시험/퀴즈 응시 시, 답안지 저장이 안되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오류를 사전에 예방하고 원활한 시험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해결방법(캐시 삭제)을 안내하오니, 시험/퀴즈 응시 전 반드시 캐시 삭제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글사의 크롬브라우저 캐시 삭제 방법

-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 클릭 후, [설정] 메뉴 선택

- 좌측 메뉴 중 [개인정보 및 보안] 클릭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메뉴 클릭 후,

기간을 지난 7설정 한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실행

- 브라우저를 종료 후, 다시 LMS에 접속하여 로그인 하면 시험(퀴즈)이 정상적으로 됩니다.

 

. 엣지(Edge)” 브라우저 캐시 삭제 방법

-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 클릭 후, [설정] 메뉴 선택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우기] - [지울 항목 선택] - [지금 지우기]

 

공용인증 /스마트인증 로그인하세요

데스크탑 PC(일반 컴퓨터)로 시험 응시를 권장합니다.(학번 로그인은 시험 응시 불가)

 

주의사항

1. 모바일(스마트폰) 및 태블릿PC(아이패드, 지패드, 윈도우태블릿 등) 시험응시 불가!!

2. 노트북 사용 시 유선인터넷(LAN) 환경 권장!!

(무선인터넷(Wifi) 환경에서는 네트워크 신호가 불안정 네트워크가 끊어져 시험 종료될 시, 학생의 개인 무선인터넷 환경으로 인한 것이기에 학생에게 책임이 있음을 강조드립니다.)

모의테스트 꼭 응시하세요!

모의 테스트를 통하여 시험 시스템이 정상 작동 하는지를 확인 후 시험에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확인/시험시작"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시험이 시작되고 시간이 체크됩니다.

시험이 시작된 후 인위적으로 시험을 멈출 수 없으며, 단 한번만 응시 가능하고 재응시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시험응시 중에는 다른 창을 띄울 수 없습니다.

시험 응시중 <답 저장>을 수시로 눌러주세요.

특히, 주관식(서술형)의 경우, <답 저장>을 눌러야 답안이 저장되므로, 비정상 종료에 대비하

기 위하여 중간마다 눌러주세요.

개인적인 실수로 인한 결시에 대해서는 구제방안이 없습니다.’

시험시간 중에 있을 수 있는 컴퓨터 문제 등은 학교(051-320-2000)에 즉시 전화를 바랍니다.

 

4. <시험 부정행위 방지>를 위한 유의사항

- 부정행위 방지를 위하여 시험 도중, 마우스 화살표가 시험 프로그램 창을 벗어나게 되면

(붉은 네모 참조) 자동으로 시험이 종료 경고창이 나타남.

- 30초 안에 확인 버튼을 클릭 후 계속적으로 응시가능함. (, 30초가 경과하면 창이 꺼짐)

- 남은시간 내에 다시 [시험보기] 클릭하여 시험에 접속가능하며, 다시 접속하는 동안 시험 시간이 흘러가므로 참고바람.

* 부정행위자는 성적 결과와 상관없이 해당시험에 대해 0점 처리합니다.

 

 

5. <동시시험> 유의사항

1) 접속 및 응시하기

- 동시시험은 서버 과부하 방지를 위해 시험시작 10분전부터 접속을 권장함.

- , 시험은 시작시간 <정시>부터 응시 가능하므로, 시작 시간이 되면 반드시 응시하기

버튼을 눌러 시험화면으로 이동하시기 바람.

10분전부터 대기시,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시험화면으로 전환되는 것이 아님.

반드시 응시하기버튼을 눌러줘야 함.

 

2) 종료시간 확인

- 동시시험(시험시간 120)의 경우, 종료시간이 12:00라면, 10:00에는 시험을 시작해야 함.

시작시각에서 무조건 120분 동안 응시할 수 있는 것이 아님.

- ex) 만약 11:00에 시작을 했다면, 12:00에 자동 종료되므로 60분간만 시험을 볼 수 있음.

 

3) 시험응시 기회

- 동시시험은 각 과목당 총 4번의 기회(평일 오전/평일 오후()/평일 저녁/주말)1회 응시가능. 과목별로 1번 응시하시게 되면 그 다음 차시에는 응시할 수 없음

 

6. 문의 : 051-320-2000 (시험기간만), 320-2845(대학원 교학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방혜정
전화번호 :
051-320-2845
최근업데이트 :
2020-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