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페이지 비주얼이미지
홈 공지사항

공지사항

휴학 및 자퇴 신청 절차 변경 안내

조회수 : 933

작성일자2021-05-10 17:56:24
작성자심리상담센터관리자

휴학 및 자퇴 신청절차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으니 향후 신청하실 때 숙지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휴학 및 자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 먼저 본교 심리상담센터(051-320-2856) 전문상담원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학적변동 : 휴학, 자퇴(시간제 자퇴 제외)

 

변경전

   변경 후

① 휴학/자퇴 신청

② 지도교수 상담

③ 지도교수 및 학과장 승인

④ 교무처장/총장 승인

⑤ 휴학/자퇴 처리

  ① 휴학/자퇴 신청(상담시간 예약)

  ② 본교 심리상담센터 전문상담원 상담

  ③ 지도교수 및 학과장 승인

  ④ 교무처장/총장 승인

  ⑤ 휴학/자퇴 처리

 

2. 변경사항

 ※ 상담예약시간 입력방법 : 가능날짜 및 시간 표기

예시) 03/30 오전 10 - 12, 4/1 오후 2시

상담가능시간 : 평일 9:00 – 11:30, 13:00-17:30, 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능

 

3.적용시점 : 2021.5.3(월)부터

※ 2021-1학기 시범운영,

2021-2학기부터는 심리상담센터 전문상담원 상담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학적변동이

불가합니다.

 

4. 자세한 안내는 학생지원시스템 휴학 및 자퇴 신청 시 상단 안내 문구 확인바랍니다.

5. 문의처

- 심리상담센터 전문상담원 : 051) 320-2856

                       학적담당 : 051) 320-2752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전화번호 :
최근업데이트 :
2016-10-20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