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홈 학생 활동 BDU 학생 스토리

BDU 학생 스토리

복지경영학전공 양지원

조회수 : 786

작성일자2021-06-09 14:11:15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

 

복지경영학전공 양지원 

  자녀를 교육시키고 가족들 챙기기에도 바쁜 일정들을 쪼개어 공부하고 직장생활과 봉사활동을 짬짬이 하고 있는 이 시대를 바삐 살고 있는 40대의 여성입니다.


저는 참 많이 부족하고 나약한 존재이기에 나를 죽음에서 구원해준 신앙만큼 하루하루를 감사하며 사랑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5년 전쯤 암 수술을 하고 치료하는 동안 언젠가 신의 뜻에 따라 부름을 받게 될 그날, 열심히 살다 왔노라고. 지금 떠나도 여한이 없다고 기쁘게 눈을 감을 수 있기를 바라는 가치관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2막 인생을 기대하는 저는 세상에 소외된 이를 위해 살기를 희망하기에 복지경영학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심리상담치료사’ 과정을 마치고 무료상담봉사를 하고 신애재활원에 한 달에 한 번씩 장애인목욕봉사를 하고 있고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무료급식을 하며 또 다른 시설에 쌀과 물품을 매달 보내드리고 동천장학회에 장학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더 많은 사회봉사를 하는 게 꿈이기도 합니다. 추워진 요즘 사랑의 연탄나눔봉사를 통해 마음이 훈훈해지고, 김장 담그기 봉사를 통해 기관에 전달하며 자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봉사를 하며 살 수 있길 바라며 복지경영학을 배우는 요즘은 좀 더 전문가정긴 봉사를 통해 사회가 필요로 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제게 남은 시간 보내고자 합니다.
복지경영학전공 양지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전화번호 :
최근업데이트 :
2021-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