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홈 학생 활동 BDU 학생 스토리

BDU 학생 스토리

사회복지경영학전공 공유신

조회수 : 766

작성일자2021-06-09 15:29:33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

 

사회복지경영학전공 공유신  반갑습니다. 저는 부산디지털대학교 사회복지경영학전공 학회장 공유신입니다.

  2013년 희망으로 변화와 소통을 슬로건으로 생각하여 힘차게 한 걸음 한 걸음 내디딘 시간이 어느 덧 몇 개월 후면 졸업을 한다고 생각하니 다시금 후회와 반성의 시간으로 여겨 하루하루 다시 한 번 새 마음 새 뜻으로 남은 학창시절을 보내게 됩니다.
 	
  다른 학우들과 마찬가지로 가정과 직장, 학업 3가지를 병행하는 힘든 여건 속에서도 저희 가정은 1남 4녀의 자녀를 두고 있기에 다른 가정에서 느끼지 못하는 아이들로 인해 작은 행복과 성장을 통해 보람을 함께 느끼게 됩니다.

  5명의 아이와 함께하면서 긍정적인 생각과 웃음이 넘치는 행복한 가정을 꾸려 나가고 저마다의 고유함과 자아개방을 통하여 가족이라는 공동체가 무엇인지를 알아 가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며 살아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뒤늦은 학창시절을 보내면서 새로운 도전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하는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나의 제품이 되듯이 내가 하는 말을 명품으로 만들어야 비로소 내 자신이 명품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나 자신을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내가 하는 말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처럼 저는 현재 클 리더십에서 스피치교육 강사 교육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언제든지 달려가 배우고 느끼며, 마음속에서 강한 자신감으로 내 것을 만들기 위해 최대한의 시간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최고가 되는 그 날까지 열정이 함께 할 것입니다. 끝으로 인물 탐방의 시간을 통해 나 자신을 돌아보게 해 주신 배의식 지도 교수님과 BDU 전 학우님께 감사드립니다.

사회복지경영학전공 공유신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전화번호 :
최근업데이트 :
2021-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