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보건경영교육학부 교육계, 산업계, 금융계 및 정부기관 등에서 필요로 하는 이론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전문경영자 양성
홈 학생활동 BDU 학생 스토리

BDU 학생 스토리

경영학전공 김미경

조회수 : 644

작성일자2021-06-18 17:33:22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

경영학전공 김미경 

  저는 1남 5녀의 장녀로 태어나 어린 시절 꿈은 동생들에게 모두 맡기고, 살림 밑천인 큰딸 역할을 충실히 했습니다. 결혼을 하고 자식을 낳고 직장을 아르바이트로 시작하여 꿈을 키워 공부하여 정직원으로 승진하게 되면서 젊은 친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습니다.
  공부에 대한 그리움이 살아나 직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전공을 찾아서 ‘공부를 해야겠구나!’하는 생각에 우연히 부산디지털대학교에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뭔가 도전하기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설렘과 즐거움의 시작이었습니다. 우연히 학우님 권유로 오리엔테이션 이후 신입생 환영회 자리에 참석함으로서 대학생활이 시작되었고 교수님 강의를 듣고 공부하고 시험 치면서 ‘내가 학생이구나!’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현재 배우고 있는 과목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연계되어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을 받고 있지만 오프라인 교육을 받는 것처럼 학교 행사 및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석하고 활동함으로써 나의 존재 의미와 가치를 느끼며, 경영학전공 학우님들께서는 저에게 커다란 활력소가 되어주는 휴식 같은 친구들입니다.
  모든 것은 ‘생각’에서 비롯됩니다. 누구에게나 꿈이 있습니다. 어떤 이는 과거에, 또 어떤 이는 현재에... 누군가 그러더군요. 행동을 일으키는 것은 생각이라고.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인해 제 삶이 윤택해진 것 같습니다. 내일을 향해 달려가는 학우님들 화이팅!!!

경영학전공 김미경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전화번호 :
최근업데이트 :
2021-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