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총장인사말
홈 대학소개 BDU비전 총장인사말

총장인사말

세상을 바꾸는 학교, 꿈을 향한 미래도전!

안녕하십니까? 부산디지털대학교 총장 양상백입니다.
디지털 원격교육으로 앞서가는 부산디지털대학교가 있습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 총장 양상백 사인

부산디지털대학교 총장 양상백 사진

부산디지털대학교(Busan Digital University, BDU)는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는 기독교정신을 건학이념으로, <진리>, <창조>, <봉사>라는 학훈 아래 동서학원을 세운 장성만 설립자님의 오랜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기독교 세계관에 적합한 인재양성을 위한 미래 고등교육의 대안으로 2002년 개교하여 2009년 고등교육법에 의한 사이버대학으로 전환인가를 받은 동남권 최초의 정규 ‘4년제 사이버대학교’ 입니다.

진리,창조,봉사

우리 대학은 21세기를 주도할 미래지향적인 교육모델 창출을 목적으로 대한민국 홍익인간의 교육이념과 창조적인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하나님과 인류에 봉사하는 인재양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개발ㆍ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직 최고만이 살아남는다’ 는 현대 사회의 자기중심적이고 고립된 사고를 치유하고, 함께 승리하며 더불어 사는 네트워크화된 미래문화를 창조해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는 대한민국 최고의 사이버대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008년 대학종합평가 우수대학 선정,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한국U러닝연합회 e러닝 전문기관인증 최우수 등급 획득 등 각종 교육평가에서의 우수한 성과는 우리 대학의 창의적인 교육내용과 최신의 교육환경을 높이 평가한 결과라 하겠습니다. 이론과 현장실무경험을 겸비한 전공분야 교수님들의 열정적인 강의와 최첨단 멀티미디어 교육시설을 구축하여, 오프라인 대학교육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능동적인 열린교육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교육부로부터 대학원 설립을 인가받아, 2013년 3월에 개원함으로써 명실공히 종합대학으로서의 면모를 확고하게 갖추었습니다. 우리 대학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원격교육을 통하여 지식기반사회에 필요한 전문인재 양성의 교육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실무 현장중심의 새로운 학문과 기술을 통한 전문인재, 즉 문제해결형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이상을 부산디지털대학교에서 실현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인, 전문직 종사자는 물론 가정주부, 자영업 경영자, 만학도 등 고졸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며, 물리적ㆍ시간적 제한 없이 각자 편리한 장소와 시간에 일반 대학 등록금의 1/4 수준의 저렴한 학비로 대학 교육과정을 이수하며, 다양한 장학제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사학위 취득은 물론 개인의 비전에 따라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으며, 사회복지사,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케어사회복지사, 심리치료사, 건강가정사, 놀이치료사, 직업상담사, 보육교사 등 다양한 국가 및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미래학자 엘빈 토플러가 예견한 것처럼 우리는 시간, 공간, 지식이 부를 창출하는 지식기반사회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신지식을 능동적이고 신속하게 습득하여 활용하여야 할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 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새로운 학문의 열정을 충족시켜줄 교육의 장으로서 시공의 제약을 초월하는 사이버대학이 그 해답일 것입니다.

사이버 고등교육의 선두 주자 부산디지털대학교는 더욱 멋진 미래, 더 밝은 내일, 사랑과 나눔이 공존하는 따뜻한 세상을 이루기 위하여 힘차게 전진해 나갈 것입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의 마음 속 깊은 곳에 묻어두었던 꿈을 활짝 펼쳐보십시오. 미래는 꿈꾸는 자의 것입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는 여러분의 꿈이 이루어지는 그날까지 여러분 곁에 항상 함께하기를 소망합니다. 여러분의 앞날에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이 항상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강현승
전화번호 :
051-320-2786
최근업데이트 :
2015-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