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에 만족하지 않는 다양한 학습방법을 통해 진정한 보건행정인으로 한단계 도약하는 멀티 인재 육성”을 바탕으로 국가자격증 및 전공자격증 취득을 목표
- 전문보험심사청구사 및 보건교육사 시험 100% 합격
구분 |
분류구분 |
프로그램명 | 비고 |
---|---|---|---|
특강 |
취업역량강화 |
국가자격증 및 전공자격증 취득 특강 |
|
전공모임 |
학생 간 교류프로그램
대학생활 적응 |
개강모임 및 종강모임 | |
스터디 |
전공심화 및 전공특성화 |
전문보험 심사청구사 자격취득 스터디 |
|
지역모임 |
네트워크 강화 및 소속감 고취 |
충청지역 및 경남지역 모임 | |
기타행사 |
대학생활 적응 및 소속감 고취 |
MT 및 세미나 참석 |
항목 | 내용 | |||
---|---|---|---|---|
구분 |
자격증 특강 |
|||
프로그램명 |
국가자격증 및 전공자격증 취득 특강 |
|||
관련 핵심역량 |
자기주도 학습 역량 |
|||
분류구분 |
취업역량 강화 | |||
내용 |
매월 1회 이상 전공 자격시험 문제풀이 위주의 특강 | |||
진행기간 |
2019.03.01. ~ 2019.05.31 횟수: 03
1회차: 2019.03.21 2회차: 2019.04.18 3회차: 2019.05.23. |
|||
운영대상 |
해당학과 |
■제한있음 (보건행정학과 및 전공학생 ) |
대상학년 |
■제한없음 |
기대성과 |
국가자격증 취득 및 전공자격증 취득으로 인한 취업 및 전공세부분야의 진출의 강점 과 비교과과정의 참석으로 인한 학생관 교류의 증가로 소속감 고취가 이뤄질 것으로 사료됨.
|
|||
비고 |
|
항목 | 내용 | |||
---|---|---|---|---|
구분 |
스터디 |
|||
프로그램명 |
전문보험 심사청구사 자격증 취득 스터디 |
|||
관련 핵심역량 |
자기주도학습 역량강화 |
|||
분류구분 |
전공심화 및 전공특성화 |
|||
내용 |
매월 1회 이상 전공 스터디를 통한 자기주도 학습역량 강화 |
|||
진행기간 |
2019.03.01. ~ 2019.05.31. 횟수: 03
1회차: 2019.03.14./2회차: 2019.04.11 3회차: 2019.05.09 |
|||
운영대상 |
해당학과 |
■제한있음 (보건행정학과 및 전공학생 ) |
대상학년 |
■제한없음 |
기대성과 |
스터디 참석으로 인한 전공세부분야의 진출과 비교과과정의 참석으로 인한 학생관 교류의 증가로 소속감 고취가 이뤄질 것으로 사료됨. |
|||
비고 |
|
항목 | 내용 | |||
---|---|---|---|---|
구분 |
전공학생모임 |
|||
프로그램명 |
“보건행정학과 전공” 재학생모임 |
|||
관련 핵심역량 |
글로벌 문화역량 |
|||
분류구분 |
학생 간 교류프로그램 및 대학생활 적응/ 소속감 고취 |
|||
내용 |
매학기 2회 이상 전공모임을 통한 학과 소속감 고취 |
|||
진행기간 |
2019.03.01. ~ 2019.06.31. 횟수: 03
1회차: 2019.03.07. (개강모임)/2회차: 2019.04.10. (3학년 학생모임) 2회차: 2019.06.27 (종강모임) |
|||
운영대상 |
해당학과 |
■제한있음 (보건행정학과 및 전공학생 ) |
대상학년 |
■제한없음 |
기대성과 |
학과전공 모임으로 인한 학생관 교류의 증가 와 소속감 고취로 인한 학생 개개인간의 학교생활 만족도가 상승될 것으로 사료됨. |
|||
비고 |
|
항목 | 내용 | |||
---|---|---|---|---|
구분 |
지역학생 모임 |
|||
프로그램명 |
“보건행정학과 전공” 의 졸업생 및 재학생모임 |
|||
관련 핵심역량 |
글로벌 문화역량 |
|||
분류구분 |
학생 간 교류프로그램 및 대학생활 적응/ 소속감 고취 |
|||
내용 |
매학기 2회 이상 지역모임을 통한 학과 소속감 고취 |
|||
진행기간 |
2019.03.01. ~ 2019.06.31. 횟수: 02 1회차: 2019.04.13. (경남지역모임)/2회차: 2019.05.25 (충청지역모임) |
|||
운영대상 |
해당학과 |
■제한있음 (보건행정학과 및 전공학생 ) |
대상학년 |
■제한없음 |
기대성과 |
학과지역 모임으로 인한 학생관 교류의 증가 와 소속감 고취로 인한 학생 개개인간의 학교생활 만족도 및 입시 홍보에 대한 효과가 상승될 것으로 사료됨. |
|||
비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