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수강/시험장애
홈 학사안내 학사 FAQ 수강/시험장애

수강/시험장애

Total : 21(1 / 3)
  • 답변


    강의노트 인쇄시 '파일로 저장' 혹은 '영어'로 나온다던지, 내용이 제대로 인쇄가 안될시에 다음과 같이 조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인쇄창에서 설정을 선택하신후 "고급" 선택

       2. "이미지로 인쇄"에만 체크 후 인쇄 다시 시도

  • 답변


    강의 노트를 열기 위해서는 PDF 형식의 파일을 열람할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야 합니다.

         

          1. 우측하단 '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 클릭

          2. 위에서 네번째 Adobe Reader(툴바는 설치하지 않음) 클릭

          3. 선택옵션제공에서 체크표시 모두 해제 후 지금설치 버튼 클릭

          4. 화면 제일 아래 실행 클릭 후 설치 진행 및 완료

  • 답변

    학교 방침상 대학에서 강의노트 제본을 해드리는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 답변


    [공인인증서 로그인(등교) → 강의실 → 과목선택 → 강의보기 → 강의노트]를 클릭하신 다음,

    내 컴퓨터에 저장한 후 파일을 열어서 인쇄하면 됩니다.

  • 답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다른 저장매체로의 저장은 불가합니다.

  • 답변


    동영상 강의를 수강하시기 위해서는 동영상을 재생해 주는 '실버라이트(Silverlight)' 프로그램이 학생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동영사잉 잘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실버라이트' 프로그램을 재설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실버라이트(Silverlight) 설치방법]
    1. 제어판 접속
    2. 프로그램 및 기능 선택
    3.“Microsoft Silverlight"를 찾아서 더블클릭 하여 삭제
    4. 강의재생 눌러서 왼쪽 위 설치버튼 클릭 후 설치

    [추가설정] 호환성,팝업,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추가하여야 합니다.
    1. 인터넷 상단 메뉴 中 "도구" -> "인터넷 옵션"
    2. 보안탭 선택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선택 -> 사이트 클릭
    3. *.bdu.ac.kr 추가 -> 닫기
    4. 개인정보탭 선택 -> 설정 클릭
    5. *.bdu.ac.kr 넣은 후 추가 -> 닫기
     도구선택 후 ->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6. bdu.ac.kr 넣을 후 추가

    ※재설치를 하였슴에도 불구하고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을 경우에는 '원격지원서비스'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우리대학은 각 교과목 첫주차 강의에 교과목 소개 및 개요를 별도의 콘텐츠로 소개하여(OT강의), 학생들이 수강하는 교과목 내용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OT강의는 Windows Media Player 기반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OT강의가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호환성설정에서 학교사이트(bdu.ac.kr)를 추가 해줘야합니다.

    Windows Media Player가 제대로 실행 되는지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절차]
    1. 인터넷창 상단 메뉴막대 확인
    2. 키보드 상단 "F10" 키를 눌러서 메뉴막대 소환
    3. 도구 클릭 후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4. bdu.ac.kr 주소를 추가 등록
    5. Windows Media Player 프로그램 실행 후 권장설정 선택

    [추가설정] 위 방법으로도 안될시 추가설정이 필요합니다.
    1.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오른쪽 아래 "프로그램 다운로드" 클릭
    2. 위에서 세번째 "시청환경점검도구" 클릭후 실행
    3.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점검시작" 클릭
    4. 빨간색으로 되있는 부분 클릭하여 모두 설치 및 설정 변경

  • 답변


    강의 도중 다음페이지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인터넷 창 크기 변경, 호환성 설정 및 Flash Player 설치가 필요합니다.

    [설치방법]

    1. 강의창 종료 후 오른쪽 제일 위 X표시 아래 톱니바퀴 모양 버튼 클릭

    2. 확대/축소 버튼 클릭 후 75%로 변경

    3. 인터넷창 상단 메뉴막대 확인

    4. 키보드 상단 "F10" 키를 눌러서 메뉴막대 불러오기

    5. 도구 클릭 후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6. bdu.ac.kr 주소를 추가 등록

    7. 설정 완료 후 오른쪽 아래 "프로그램다운로드" 클릭

    8. Flash Player(툴바는 설치하지 않음) 버튼 클릭

    9. 선택옵션제공에서 체크표시 모두 해제 후 지금설치 버튼 클릭

    10. 화면 제일 아래 실행 클릭 후 설치 진행 및 완료

  • 답변


    이런 경우에는, 먼저 '접속 주소 확인'을 해 보셔야하고,  주소가 맞는데도 불구하고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구굴툴바를 삭제'주셔야 합니다.

    1. 접속한 주소가 http://next.bdu.ac.kr/ 맞는지 확인

    2. 주소가 맞다면 구글툴바 영구제거

  • 답변


    각종 악성코드 또는 불필요한 임시파일 등이 많아서 일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해보세요.

    1.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점검툴로 PC를 점검 (알약 다운로드 후 점검 다운받기)

    2.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일반 탭에서 검색기록->삭제->쿠키 및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3. 윈도우 업데이트를 최신버전으로 유지업데이트 방법보기

    4.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이 8버전보다 낮은 경우 익스플로러를 8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처음][다음10페이지]123[끝][이전10페이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전화번호 :
최근업데이트 :
2016-12-01